2021/12/08 4

형파해(4)

풍수지리(風水地理) 형파해(4) 귀문관살(鬼門關殺)제목에서는 뭔가 그럴싸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 어둡고 칙칙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겠다. 실제로 귀문관살을 감정에 응용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다. 어떤 분은 백호살 보다는 적중율이 좋다고 하기도 하니까 관심이 있으신 벗님은 사주를 살피다가 귀문관이 나오면 한번 질문을 던져보시기 바란다. 이 사주에는 귀문관살이 있어서 엉뚱한 짓도 잘하고 머리도 이상한 방향으로 발달 되어 있고, 신경이 예민하기 때문에 넘겨짚어서 배우자를 의심하는 일들도 곳잘 한다고 한다. 그리고 변태의 기질도 보이는데 과연 어떻하냐? 이렇게 물어서 과연 그러한 점이 있다고 한다면 가끔은 활용을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본다. 구성의 형태는 年支나 日支를 기준해서 다음이 서로 만나..

풍수지리 2021.12.08

하나보다는 더불어 가는 마음

하나보다는 더불어 가는 마음 우리가 산다는 것은 모두 함께 더불어 산다는 마음과 더불어 가는 마음이면 좋겠습니다. 누구를 탓하기전에 나 자신을 돌아보고 진정 타인의 잘못이 있다 하더라도 상처주는 말로 다치게 하기보다는... 다정한 조언의 말로 다독이면서 힘을 복 돋아주는 그런 마음이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의 글을 통해 많은 지식을 쌓고 그 지식을 쌓은 만큼! 베푸는 방법도 아시리라 봅니다. 상대를 헐뜯고 경멸하기 보다는! 그의 자리에 빛을 주고 기도해주는 마음이 더 소중하며... 의심하기 보다는! 믿어주고 상대의 상황을 이해해주는 그런 마음들이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산다는 것은! 변화! 그 자체인지도 모릅니다. 하늘도 변화가 있고 계절도 변화가 있듯이 우리 삶도 희망의 변화가 있기에 변화의 아름다움을 품어..

좋은글 2021.12.08

까치버섯 효능

까치버섯 효능 까치버섯은 침엽수림, 활엽수림 등지에서 생겨나며, 쫄깃쫄깃하고 향긋한 향이 나서 맛 좋은 버섯이라고 하는데요. 강원도 지역에서는 먹버섯, 곰버섯, 고무버섯 등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생김새의 특징은 버섯 대와 갓 부분이 경계가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색깔은 흑청색에 가까운데요. 생긴 것과 달리 맛은 아주 좋은가 봅니다. 그럼 까치버섯 효능, 먹버섯 효능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시겠습니다. 1. 까치버섯 효능 항암 효과가 있다 ​ 역시 버섯하면 항암효과 이지요. 까치버섯은 항암 효과, 그 중에서도 위암을 예방하는데 좋은 버섯으로 손 꼽히는데요. 그 이유는 까치버섯 추출물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항암 물질 때문입니다. 이 성분 들은 직 내에 종양세포가 암세포로 증식되는 것을 억제하는 작용을 해..

산야초의 효능 2021.12.08

엽기 할 머 니

엽기 할 머 니 할머니(1) 어떤 할머니가 횡단보도에 서있는데 한 학생이 다가와 친절하게 말했다. "할머니, 제가 안전하게 건널 수 있도록 도와 드릴께요." 할머니는 호의를 고맙게 받아들이고는 횡단보도를 건너가려고 했다. 학생은 깜짝 놀라며 할머니를 말렸다. "할머니 아직 아닌데요... 지금은 빨간 불이거든요." 그러자 할머니는 "아니야 지금 건너야 돼" 라며 막무가내로 건너가려고 했다. "할머니, 빨간 불일때 건너면 위험해요!" 라고 말하며 할머니가 건너지 못하게 잡았다. 그러자 할머니는 학생의 뒤통수를 냅다 치며 말했다. "이눔아~!!, 파란불일 때는 나 혼자서도 충분히 건널 수 있어!" -,-;..헙;;....쩝쩝;; 할머니(2) 필순이네 할머니는 전기요금 청구서룰 보구..~~ 요금이 너무 많이 나..

성인 유머 2021.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