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유머

속담도 이렇게 달라집니다

eorks 2022. 1. 31. 00:00

속담도 이렇게 달라집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 절대주의자 = 뛰는 놈 위에는 반드시 나는 놈있다.

    * 상대주의자 = 뛰는 놈이 있기 때문에 나는 놈이 있다.

    * 생 물 학 자 = 뛰는 놈은 다리가 있고 나는 놈은 날개가

                           있다.

    * 낙관주의자 = 뛰는 놈도 언젠가는 날 수 있는 때가 온다.

    * 비관주의자 = 나는 놈도 언젠가는 뛸 수 밖에 없는 때가

                           온다.

    * 아담스미스 = 뛰는 놈과 나는 놈이 서로 분업한게 틀림없다.

    * 공 자 =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공손해야 된다.

    * 다 윈 = 뛰는 놈이 진화하면 나는 놈이 된다.

    * 갈 릴 레 이 =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똑같이 도착한다.

    * 라이트형제 = 나는 놈은 우리가 처음이다.

    * 아인슈타인 = 뛰는 놈보다 나는 놈의 시계가 느리게 가더라.

    * 소 비 자 = 뛰는 것보다 나는게 비싸더라.

    * 최 불 암 = 뛰는 것이 있으니 나는 놈도 있구려... 헐헐...

    * 약 장 사 = 이 약 한 병만 먹어봐. 뛰는 놈이 날 수 있어!!

    * 학생부교사 = 복도에서 뛴 놈은 누구고, 자율학습 시간에


                           날아 버린 놈은 누구냐?

    * 안동양반집 = 뛰는 놈이나 나는 놈이나 다 쌍것이여!
                                 



......^^백두대간^^......

'성인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우절 수업시작전  (0) 2022.02.02
어떤 초딩의 일기  (0) 2022.02.01
남푠에게 이런 심부름 시키지마세요.  (0) 2022.01.30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물총  (0) 2022.01.29
♥애인에게 말조심 합시다♥  (0) 2022.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