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유머

살아있는 짐승이 어딘들 못가

eorks 2022. 11. 12. 01:57

살아있는 짐승이 어딘들 못가


바람기 많은 남편을 둔 좀 덜떨어진 아내가 남편이 하루가

멀다 하고 외박에 아니면 새벽녘에 들어오고 해서

남편한테 왜 그러냐고 묻기라도 하면 이핑계 저핑계

있는대로 다 갖다 붙이는데 아내는~ 도무지 심증만 있지
도대체 물증을 잡을 방법이 없었다


며칠을 생각해서 짜낸 묘안이란게 잠자는 남편의 다리왼쪽에
토끼 한 마리를 그려 넣는거였다


남편은 것두 모르고 다음날 여자하고 러브텔에 가서 샤워를

하다가 토끼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다


이미 반은 지워졌고 해서 까짓것 다 씻어 내고
다시 그리면 되겠지 하고는
볼일을 보고는 욕실에 들어가 다시 토끼를 그렸겄다


그런데 왼쪽을 잊고 오른쪽에다 그리고 말았다


집에 들어간 날 밤에 잠든 남편의 다리를 아내가 확인을 하는데

아~니......?????????????

왼쪽이 아니고 웬 오른쪽?


자는 남편을 깨워 어제 저녁 왼쪽에 그렸던 토끼가 왜

오른쪽에 있어!?


드디어 물증을 잡았다고 쾌재를 부르고는 의기양양해

남편을 닥달 해댔다


그런데 기죽어야 할 남편 왈~

예끼~ 이사람아~~!

아~! 살아있는 짐승이 어딘들 못가~!!

 
아내:??????????????  


......^^백두대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