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유머

♡ 너 나랑 잘래? ♡

eorks 2023. 1. 8. 09:04

 ♡ 너 나랑 잘래? ♡
 

어떤 산에 엄청 무서운 곰이 살고 있었다.


사냥꾼들은 그곰을 잡으러 다녔고 그중엔 여자 사냥꾼도

한명 있었다....


--- 에그 무시라!

 

마침 여자 사냥꾼 앞에 곰이 나타나서 총을 쐈지만 한발도

맞지 않자


여자 사냥꾼 앞에 다가온 곰이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아니면 죽을래!"....


--- 뭐여?

  

여자 사냥꾼 할수없이 곰과 자고 말았다


집에 돌아온 여자 사냥꾼은 분하여 견딜수가 없어서 다시

산으로 곰을 잡으러 갔다....


--- 열 받았겠네!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군은 열심히 총을 쐈건만 이번에도 곰은

총한발 맞지않고 천연덕 스럽게 다가와서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죽을래!"....

 

--- 나참 기막혀! 


여자 사냥꾼은 할수없이 결국 또 곰과 자고 말았다.

 

너무 화가 난 여자 사냥꾼은 사격장에 가 피나는 연습을 한후

다시 곰을 잡으러 갔다....


--- 요번엔 진짜! 


드디어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꾼은 잘 겨냥해서 총을 쐈건만

요번에도 총한발 맞지 않고 말짱하게 다가선 곰이 하는말이 .....


 --- 뭐래는데요?   
㉭ ㉭ ㉭ ㉭

 

 

 

 

 

 

 

 

 

 

 

 

 

 

 

 

 

 
"너~! 사냥하러 오는 거 아니지!!"


......^^백두대간^^......

'성인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승에서 대릴러 오면..........  (1) 2023.01.10
들어서 기분 나쁜 칭찬  (0) 2023.01.09
우띠, 너 누구네 아들이냐?  (1) 2023.01.07
아직도 처녀..  (0) 2023.01.06
마누라가 되어보니.....  (1) 2023.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