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eorks 2023. 3. 3. 12:42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내가 당신에게 웃음이길 기도합니다.
              나의 손짓과 우스운 표정보다
              내 마음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당신의 생활 속에 즐거움이 되어
              당신의 삶의 그미소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믿음이길 기도합니다.
              많은 맹세와 말뿐인 다짐보다
              내 가슴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실한 사랑이
              당신의 생각 속에 미더운이되어
              당신의 삶의 동반자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소망이길 기도합니다
              한낱 하늘의 흰구름 모습보다
              내 생활 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솔한 사랑이
              당신의 신앙 속에 닮아감이 되어
              당신의 삶의 이정표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기도합니다
              나와 함께 믿음을 키우며
              나와 함께 소망을 가꾸어
              우리 서로 마주보며 살아가는 세상
              당신의 삶이 행복이길 원합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백두대간^^......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나 행복한 삶으로 역전할 수 있다  (2) 2023.03.05
인생의 벗이 그리워지면  (1) 2023.03.04
살아온 세월이 아름다워  (0) 2023.03.02
푸른 하늘에  (0) 2023.03.01
인생을 위한 기도  (0) 2023.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