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유머

봄바람 맞으며, 다 주는 여자 찿아 나서야지 ㅋㅋ

eorks 2022. 2. 18. 00:00

봄바람 맞으며, 다 주는 여자 찿아 나서야지 ㅋㅋ
 
제 목 : 봄바람 맞으며, 다 주는 여자 찾아 나서야지 ㅎㅎ 
 ♬ 어머나 / 장윤정 / " 달라면 다 줄께요 " ♬  
요즘 유행하는 장윤정의 " 어머나 " 란 노랜디요.

이거 가사가 참말로 우끼네요.

첨 시작할땐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하면서 내숭 떨더니

끝에 가선 " 달라면 다 줄께요 " 로 끝나거든요.

거참 멀 다 준다는 건지 몰겄네유.

아니 여자가 남자한테 줄께 머이 있것유.

딱 그거 하나 밖에 더 있슈..

또 남자가 여자 꼬셔 건질게 그거 말고 머 또 있남유.

근디 어떤 정신머리 없는 여자가 첨 만난 놈 한테 다 준데유.

오래 전에는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요
처음 본 남자 품에 얼싸 안겨 란 노래가 있었는디

이 여자도 그러네..처음 만났는디 다 준다네유..

거참..하긴 그래요 줄려면 다 주는게 낫지

달랑 하나 주면 얼마 못 쓰자나유.

아참..다 준다는게 신용카드 아닌가유.

그러지라 그거 다 주면 땡 잡는거지유.

그런디 첨엔 안 준다고 했다가

워째서 나중엔 다 준다고 했을까..!!

그 사이에 먼 일이 있었나유..??

막무 가내로 협박을 했을까..

아니면 비행기 태워 준다고 공갈 했을까..

어찌됐던 안 준다고 했다가 다 준다고 한걸 보면

분명히 뭐가 있긴 있는것 같기는 한데 말여유..

아마 그 여잔 신용카드가 여러개 있는가 본디..

그런 여자 하나 잡으면 로또 사는거 보다 나을텐데..ㅎㅎㅎ

오늘은 막 주는 여자 찾아 길거리 헤메 볼까나..

불경기에 굶주린지가 워낙 오래 돼서유..!!

누구 막 주는 여자 알면 좀 알려 줘유..ㅋㅋㅋ

잠시 웃자고 샤 링이 옮겨 봅니다..늘 웃음으로 건강하길 바라며..

......^^백두대간^^......


 

'성인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인이 밤마다 외로움에  (0) 2022.02.20
난 오천원 이상은 못줘~!  (0) 2022.02.19
오리부인이 바람이 났어여~~~  (0) 2022.02.17
지껀 우짜고~~~  (0) 2022.02.16
☆첫날밤에 겪는 10가지 비애☆  (0)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