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12 4

風水의 기본원리(5)

풍수지리(風水地理) 風水의 기본원리(5) 경우에 따라 그것이 구조적으로 불가한 경우가 있는데 이 때는 서로 떨어져 지내는 것이 상책이다. 한편 어둡고 좁다란 복도에서는 기의 흐름이 억압되고 속박되므로 거주인 들의 성공 기회는 단절되기 십상이다. 이런 장소에는 조명과 거울을 이용하여 공간을 밝히고 넓히는 처방이 필요하다. ★ 가옥의 기는 부드럽게 흘러야 한다. 문과 창문이 일렬로 나 있다면 기의 흐름이 빨라진다. 이때는 속도를 조절하는 풍경을 걸어두는 게 좋다. 기둥이나 대들보의 모서리, 사물의 뾰족한 부위로 기는 집중된다. 집중된 기는 살기(殺氣)로 변하여 거주인을 위협하는 경우가 많다. 맞은편에 거울을 달아 기를 반사하거나 위협이 되는 물체 앞에 화분 등을 놓아 살기를 차단하는 처방이 필요하다. ★ 복..

풍수지리 2022.10.12

마음이 맑은 사람은

마음이 맑은 사람은 마음이 맑은 사람은 아무리 강한자에게도 흔들리지 않고 마음이 어두운 사람은 약한자에게도 쉽게 휘말리기 마련 입니다. 당신이 후자 이거든 차라리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까만 마음이 되십시요. 까만 조가비가 수많은 세월동안 파도에 씻기어 하얀 조가비가 되는것 처럼 자꾸만 다듬어 마침내 맑음을 이루십시오. 맑음이 되려면 먼저 최초의 자신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가치관이 분명하고 그에 따르는 품행이 명백한 사람은 어느 경우든 자신을 되찾기 마련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기를 잃지 않는 사람 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의젓한 사람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바닷가의 수 많은 모래알 중에서도 그저 뒹굴며 씻기며 고요하게 그곳의 히로인이 된 조가비처럼 바로 내 안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주인이 되거든 옛..

좋은글 2022.10.12

제피나무열매의 효능

제피나무열매의 효능 치과 안 가는 자연 치료법 제피나무 열매 이가 시리고 아파서 칫과에 수 없이 다녔습니다. 차가운 것도 못 마시고 뜨거운 것도 못 먹고. 양치질할 때도 미지근한 물로 온도 맞 춰해야 하고 그래도 칫과에 가면 이뿌리가 썩지 않아서 신경치료 할 이유없다 하고 아파서 죽을 지경인데 그대로 방치하란 말인지 미치겠더군요. 그러다 친구의 소개로 인사돌을 먹으니 너무 좋아졌읍니다. 칫과 의사들 절대 그런 좋은약 안 가르쳐 줍니다. 물어보면 시큰둥합니다 " 뭐 큰도움 안됩니다" 요런식으로 인사돌 먹고 많이 좋아 졌는데 또 어느 기간 안 먹으면 아프고 그렇다고 평생 인사돌 먹을 순 없잖아요. 옥수수 속대로 잇빨 아픈데 치료해 본 적 있으신가요. 저 역시 신기하다고 생각했읍니다. 역시 옥수수 속대는 잇몸..

산야초의 효능 2022.10.12

* 한국 스님들 MS 해킹하다!! *

* 한국 스님들 MS 해킹하다!! * 지난번 MS사의 네트워크를 해킹하여,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주인공이 놀랍게도 ‘한국의 스님들’로 밝혀졌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스님들은 윈도95 시절부터 윈도 한글판의 소스코드 내에 잠입해 조용히 거사를 도모해 왔다는 것. 변신과 위장이 탁월해 MS의 엔지니어들도 수년 동안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다음은 현재까지 입수된 해킹 참가 승려들의 명단이다. . . . . . . . . . . . . . ‘탐색 중’ ‘파일을 읽어들이는 중’ ‘이동 중’ ‘복사 중’ ‘휴지통을 비우는 중’ ‘드라이브정보를 읽는 중’ ‘종료하는 중’ ‘조각을 모으는 중’ 등. 인터넷 해킹을 총괄지휘한 스님의 이름은 ‘인터넷에 연결하는 중’. 백그라운드를 받쳐 주던 ‘오프라인 작업 중..

성인 유머 202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