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13 4

風水의 기본원리(6)

풍수지리(風水地理) 風水의 기본원리(6)소위 명당(明堂)을 찾아 나서야 하는 사전 절차가 불필요해 짐을 예고하는 현상이기 때문이다. 라스베가스의 최대 명소로 꼽하는 ‘룩소호텔’의 낯과 밤 반짝이는 유리창 외벽으로 둘러싸인 피라미드형의 호텔은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개성이 두드러진 건축물이다. 피라미드 외관의 호텔 양식과 스핑크스 등 이집트를 컨셉으로 한 호텔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일몰 후 피라미드 꼭대기에서 밤하늘을 향해 빛을 발하는 강력한 빔은 그 빛이 워낙 강열하여 멀리서 볼 수 있을 정도이며 대표적 라스베가스의 대표적 상징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빔은 커다란 하나의 램프가 있는 것이 아니라 39개의 개별 램프와 반사광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특한 피라미드 건물 모양이 라스베가스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

풍수지리 2022.10.13

조금은 남겨 둘 줄 아는 사랑

조금은 남겨 둘 줄 아는 사랑 내가 가진것을 다 써 버리지 않고 여분의 것을 끝까지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말을 남겨두고 그리움을 남겨두고 사랑도 남겨두고 정도 남겨두고 물질도 남겨두고 건강도 남겨두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말을 다 해버리면 다음에는 공허가 찾아 오고 마음을 모두 주어 버리면 뒤를 따라 허탈감이 밀려옵니다 사랑을 다해 버리고 나면 다음에는 아픔이 많아 울게되고 가진 것을 다 써버리면 불안해지고 그리움이 너무 깊으면 몸져 눕게되고 몸과 건강을 유혹속에 다 써 버리면 나중에 크게 후회하게 됩니다 어떤 이들은 불타는 사랑이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고 날마다 더욱 사랑해 가는 모습이 더 아름답습니다 마음의 정도 다음 사람을 위하여 남겨두는 것이 좋고 ..

좋은글 2022.10.13

쇠비름(오행초) 효능

쇠비름(오행초)의 효능 ※쇠비름효소 체험담 우리 회원의 노모께서 짧으면 3 길면 6개월이라는 사형선고를 받았지요. 하루하루 힘들게 버터오신 모친을 볼때마다 가슴이 아파 오지요. 병원에서도 포기한 삶 입니다. 집에서 여러가지 민간요법으로 실행하고 있답니다. 많은 실행도 해보았으나 몸에 잘 약효과가 나타나질 않았다는군요. 그러나 쇠비름이라는 하찮은 풀을 몇개월 복용하면서 혈기가 조금씩 낳아지고 있답니 다. 시골들판에 나뒹구는 흔한 풀 도심지에서 약간 벗어나면 밭 뚜렁에빈공터에 많이 자생 하는 흔한 풀입니다. ○ 쇠비름의 특징 너무 흔하고 흔해 빠진 풀, 쇠비름의 뛰어난 가치를 지닌 풀이지만 토끼나 소마 저도 좋아하지 않는 잡초, 뿌리째 캐 버려도 시들시들한 척 하다가 비만 내리면 생글 생글 팔팔하게 살아나는..

산야초의 효능 2022.10.13

수룡(水龍)의 후예들

수룡(水龍)의 후예들 물 속에는 많은 신비 동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설인이 땅위의 스타라면 물속의 스타는 단연코 네시(Nessi)일 것이다. 네스湖에 사는 네시는 워낙 유명하여 부언 설명을 할 필요조차 없으나, 네시의 형제격인 수룡(水龍) 형태의 괴물들이 세계 곳 곳에서 출몰하고 있는 실정이다. 네스호와 가까운 모라르 호수에는 모라그(Morag)라는 괴룡이 곱사등이 같은 검은 형태의 모습을 자주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챔플레인 호수에는 챔프(Champ)라는 괴수가 출몰하 는 것으로 관광명소가 되었다. 캐나다에는 좀 특이한 모양의 수룡이 등장하는데, 목에 톱니가 나있고 사자와 비슷한 갈기를 지닌 오고포고(Ogopogo)라는 괴물이 오카나간 호수에 서식한다. 노르웨이의 셀요르드 호수에는 검고 큰 눈에..

성인 유머 2022.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