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유머

음주 측정

eorks 2012. 4. 3. 07:44
세상의 중심에서 유머를 외쳐라
    제6장 물이 술에게
    음주 측정
      어떤 부부가 어린 아들과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음주운전 단 속에 걸렸다. 경찰이 음주측정기를 들이대며 말했다. "부시지요!" 남편이 음주측정기에 입을 대고 훅 불었다. 그러자 `삐이익`소 리가 났다. 경찰이 말했다. "잠깐 내리시죠!" 남편은 운전석에서 그대로 앉은 채 말했다. "난 술 안 마셨습니다. 기계가 문제라구요. 여보, 당신이 한 번 불어봐." 아내가 음주측정기에 입을 대고 훅 불었다. 그러자 여전히 `삐 이익`하고 소리가 났다. 경찰이 말했다. "두 분 다 드셨군요. 함께 본서로 가시죠!" 그러자 남편은 오히려 목소리를 높이며 경찰에게 말했다. "당신 정말 왜 이래? 야, 철수야 너도 한번 불어봐라." 아들 철수가 주저 없이 음주측정기에 입을 대고 훅 불었다. 그 러자 여전히 `삐이익`소리가 났다. 남편이 경찰한테 거세게 항의하면서 말했다. "거 보세요, 기계가 문제라구 했잖어요!" 경찰은 음주측정기를 들여다보며 고개를 갸우뚱하고 나서 말 했다. "죄송합니다, 실례했습니다." 그로부터 얼마후, 남편이 차를 몰고 한참을 가다가 아내를 돌 아보며 말했다. "거 봐, 쟤도 한 잔 먹이길 잘했지?"
    리플 한마디
    남편 혼자 술을 마시면 그건 음주다. 남편과 아내가 술을 마시면 그건 기분전환이다. 남편과 아내와 아들이 함께 술을 마시면 그건 파티다.

    -콩가루나라 속담-







    ......^^백두대간^^........白頭大幹


    '리플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글 탐험  (0) 2012.04.05
    과속한 이유는  (0) 2012.04.04
    곧 일어날 소동  (0) 2012.04.02
    심야의 전화  (0) 2012.04.01
    불량배들과 아저씨  (0) 2012.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