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9 4

吉神과 凶殺(7)

풍수지리(風水地理) 吉神과 凶殺(7)3) 고신과숙살 - 홀아비나 과부가 된다 듣고보면 기분나쁜 이름이다. 특히 결혼을 생각하면서 궁합을 볼적에는 이러한 신살의 이름이 상대방에게서 나온다면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상대방에게 그러한 신살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말이다. 바로 자신이 죽는다는 말이다. 그것도 일찍 비명횡사를 한다는 의미인데 누가 결혼을 하고 싶겠는가? 물론 이러한 신살이 그만한 위력이 있다면 말이다. 그런데 실제로는 전혀 의미도 없는 이야기로 인해서 사랑이 깨어지기도 하니까 참으로 요지경 속이다. 물론 상대방의 신살로 인해서 헤어졌다고 한다면 이미 부부의 인연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나중에 사주를 연구하는 사람에게는 그래서 헤어졌다고 말을 할것이고, 이것은 또 고신과숙살의 위력을..

풍수지리 2021.11.29

훗날 내삶의 지침이 되는것입니다

훗날 내삶의 지침이 되는것입니다 우리 가슴속에 두갈래 인연이 존재합니다 떠올리고 싶지않는 사람과 언제든 떠올리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입니다. 우울할때 그사람을 떠올리면 미소가 생겨나고 언제든 나를위해 모든걸 버릴수 있다고 느끼는사람 내 삶의 향기로 남아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나에게 득이되고 좋은것들만 들려주는 인연들만 담아둔다면 삶의 발전이 없는거랍니다. 아부성이 있을수있기에 아닌건 아니라고 단호하게 꼬집어주는 사람은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그런 사람은 슬그머니 미워져요 글을쓰던 노래를 부르던 사람들마다 다른 평가를 내리게됩니다. 우선 마음에도 없는 칭찬을 늘어놓아 사람마음 상하지 않게 아부성의 글이 올라오면 무조건 좋아지는 마음은 같습니다. 아부성인줄 알면서 듣기좋은 소리에 습관이 되면 착각이라는 불..

좋은글 2021.11.29

회색나팔꾀꼬리버섯

회색나팔꾀꼬리버섯 회색나팔 꾀꼬리버섯 [식용버섯] Cantharellus cinereus ☆ 분 류 : 민주름목 꾀꼬리버섯과 꾀꼬리버섯속 ☆ 다른이름 : 회색뿔나팔버섯 ☆ 밝생시기 : 여름부터 가을 ☆ 벌생장소 : 각종 임지내 지상에 발생한다. ☆ 용 도 : 식용버섯 소형이어서 식용가치는 그리 크지 않다. ♣ 회색나팔 꾀꼬리버섯의 생김새 ☆ 깔때기꾀꼬리버섯(Cantharellus infundibuliformis)와 유사하나, 회색나팔꾀꼬리버섯은 흑갈색이고, 깔때기꾀꼬리버섯은 황차색~담황토색이다. ☆ 갓의 크기는 18-40mm로 성장초기에는 깔때기형이며 홈은 대기부까지 관통되어 있 고, 끝부위는 안쪽으로 말려 있으나 성장하면 펴지며 종종 파상형으로 된다. 표면은 회갈색-갈흑색을 띠며 방사상으로 섬유질이 있..

산야초의 효능 2021.11.29

남자들의 거짓뿌렁

남자들의 거짓뿌렁 1위 니가 세상에서 제일 예뻐 사랑에 빠지면 모든 여자는 미인이고, 모든 남자는 미남이 되는 법. 하지만 사랑의 콩깍지가 눈에 씌면 아무리 유치한 멘트라도 사랑의 세레나데로 들린다. 사실 남자들도 자기 여자친구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을 거다. 2위 난 니가 첫사랑이야 첫사랑, 둘째 사랑, 셋째 사랑까지 있으면서 새로운 여자를 사귈 때마다 하는 거짓말. 여자들은 거짓말일 거라는 것을 다 알면서도 이 얘기는 꼭 듣고 싶어한다. 3위 오늘 화장(혹은 옷차림 등) 너무 예쁘다 아무리 유행이라지만 앞뒤 못 가리고 첨단패션으로 차리고 나온 여자친구를 볼 때면 마음은 절망감에 휩싸이지만 입은 의지와는 반대로 예쁘다라고 말하게 된다. 4위 나 여자랑 손도 한번 못 잡아봤어 여자랑 ..

성인 유머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