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4 4

자연법칙을 이해해야 풍수가 보인다.

풍수지리(風水地理) 자연법칙을 이해해야 풍수가 보인다. ◎자연(自然)과 생명에너지 : 풍수지리학에서 있어서 근본이 되는 것이 바로 생태계를 이루는 자연 법칙이라 할 수 있다. 모든 생물이 공기와 물, 온도, 햇빛, 흙 등의 환경 속에서 서로간에 기운을 주고받으며 살아가는 이 자연법칙이야말로 생명에너지를 창출(創出)하는 기본원리라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요소를 내포하고 있는 생태계에서 인간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동식물의 바람직한 성장을 위하여 필수적으로 관찰해야할 부분들이 있다. 첫째는 땅(地)이며. 둘째는 물(水), 셋째는 태양을 비롯한 천체의 빛과 열에너지(火), 넷째는 바람(風), 다섯째는 에너지 흐름에 따른 방위(方位)인데 각부분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땅 : 흙으로 구성되는 땅은 육지의..

풍수지리 2022.03.24

오늘도 그리움 한짐 지고 갑니다

오늘도 그리움 한짐 지고 갑니다 어쩌나요 당신이 보고 싶은데 그래도 참아야 하는거겠죠 궁금해지면 당신의 생각으로 채워지고 어쩌지 못하는 내 마음이 안타 깝습니다, 가슴 속 가득 채우고 싶고 마주할 수 없는 당신이라서 선뜻 다가갈 수 없는 난 묻어있는 그리움에 기대야 하는가요, 참 많이 사랑하는데 선뜻 다가설 수 없는건지 당신의 마음 안에서만 존재하는 나인가요, 하루라도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고 당신의 흔적마져 보이지 않으면 그리움 가득 고여 눈물이 되고 맙니다, 이렇게 다가서는 나를 외면하는 당신의 마음은 아니지만 더 가까이 느끼고 싶은 나의 욕심인가요, 지금도 그리움에 주체할 수 없는 나를 봅니다, 조금씩만 당신을 떠울리려해도 자꾸만 커져가는 그리움을 어이해야 하는가요 , 내가 물어보는 말에는 대..

좋은글 2022.03.24

연보라무당버섯

연보라무당버섯 연보라 무당버섯 [식용약용] Russula lilacea Quél ☆ 분 류 : 버섯목 무당버섯과 버섯속 ☆ 밝생시기 : 8~10월(여름과 가을) ☆ 벌생장소 : 광엽수림의 지상에 발생 ☆ 용 도 : 식용약용 ♣ 연보라 무당버섯의 생김새 ☆ 갓은 3.5~6cm로 습할 시 점성이 있으며 담자육홍색~담홍색으로 중앙이 더 짙다. 건조하면 미립상 비로드상으로 되며 갓 주위에 강선이 보인다.표피는 벗겨지기 쉽다. 주름은 백색으로 약간 빽빽하다. ☆ 대는 백색으로 한쪽면이 갓과 같은 색이다. 약하고 부서지기 쉽다. ......^^백두대간^^........

산야초의 효능 2022.03.24

독신자 아파트에서 ㅎㅎ

독신자 아파트에서 ㅎㅎ 독신자 아파트에 사는 한 젊은 남자가 하루는 빨래를 하려고 지하에 있는 셀프 세탁소엘 가서 동전넣고 세탁기 돌리다가 무심코 옆을보니 구석진 자리에 왠 못보던 기계가있길래 다가가 봤더니 "독신 남성을 위한 최신발명품" 이라는 문구와 자그마한 구멍이하나 뚤려있었다 이남자.... "아니 이런걸 여기다 둬도 되나??" 하며 주위를 둘러보니 마침 아무도 없는지라 동전넣고 지퍼를내리고 거시기를 구멍에 집어넣고 스타트 버턴을 눌렀다 이남자...두눈을 지그시 감고 곧 있을 황홀함에 미소까지 머금으며... 철커덕 철커덕 기계돌아가는 소리도 아름다운 멜로디로 들리는듯했다 그런데 갑자기.... 불같은 통증이 느껴졌다... " 으 ~~~~~~~~~~~~ 악 " 비명을 지르며.. 빼보았더니.. 거시기 끝..

성인 유머 2022.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