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5 4

전공학과와 십신(1)

풍수지리(風水地理) 전공학과와 십신(1)이미 오래전부터 한국에서의 대학교 진학 문제는 일생에 가장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중요한 문제가 되어버렸다. 어찌된 일인지 한국에서는 학구열이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나라라고 할 정도로 목숨을 걸고 맹열하게 돌진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대학교육이 인생의 질을 높이는 것은 분명하겠지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대학을 나온다고 해서 그대로 자신의 적성을 살려가지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된다는 보장은 없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단 사회진출의 제 1단계로써 대학은 나와야 한다는 생각이 뿌리깊이 박혀있다. 그러다보니까 대학진학에다가 대단히 큰 비중을 두게 되는데, 그 극단적인 이야기 중에 하나가, 한번재수는 기본, 두 번재수는 필수, 세 번 재수는 선택이라는 말까지 생겼다. 그..

풍수지리 2022.02.15

마음의 문을 열면

마음의 문을 열면 눈앞에 물질이 있어야 만이 인생을 아름답게 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음의 문을 조금만 크게 연다면 인생은 아름답게 바꾸어 살수가 있습니다. 그러기에 사람들은 종교의 힘을 빌려 마음을 문을 열려고 하나 봅니다. 이 마음의 문을 잘 연다면 모든 아픔들을 훌훌 털어 버릴 수가 있습니다. 가난의 아픔도 고통도…… 그러나 사람들은 마음의 문을 걸어 잠급니다. 이 세상에서 받는 고통 아프게 사는 것. 그 속에 갇혀 괴로워합니다. 이 봄날 사람들은 창문을 활짝 엽니다. 겨울 내내 묵었던 모든 것들을 밖으로 꺼내어 햇빛에 말리면 방안은 금시 싱그러움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사람 마음도 이 방과 같습니다. 마음의 문을 크게 열면 안에 갇혀 있던 공기가 모두 빠져나가고 싱그러움이 가득 넘쳐 납..

좋은글 2022.02.15

쓴맛끈적버섯

쓴맛끈적버섯 쓴맛끈적버섯 [식용약용] Cortinarius vibratilis ☆ 분 류 : 버섯목 버섯과 버섯속 ☆ 밝생시기 : 여름부터 가을 ☆ 벌생장소 : ☆ 용 도 : 식용약용 ♣ 쓴맛끈적버섯의 생김새 ☆ 균모의 지름은 6-13cm로 둥근산 모양에서 차차 편평하게 된다. 표면은 갈색인데 가장자리는 자주색이며 습기가 있을 때는 끈적기가 있으나 마르면 섬유 상으로 된다. 살은 두껍고 청자색이나 나중에 퇴색한다. 주름살은 청자색에서 육계색으로 되며 바른주름살인데 밀생하고 가장자리는 물결모양이 다. ☆ 자루의 길이는 8-9cm이고 굵기는 4-10mm로 근부는 부풀고 표면은 섬유상이며 연한 청자색이나 나중에 갈색을 나타낸다. ☆ 포자의 크기는 9-10.5×5-6㎛이고 아몬형이고 사마귀돌기로 덮여 있다 ....

산야초의 효능 2022.02.15

☆첫날밤에 겪는 10가지 비애☆

☆첫날밤에 겪는 10가지 비애☆ 1. 기운의 비애 신부를 안고서 뒤뚱뒤뚱, 자기 힘없는 건 생각않고 신부 몸무게 탓하는 비실이. 2. 무드의 비애 음악 깔고 분위기 잡는데 난데 없는 방귀 소리..뽀~~옹~!!! 3. 충격의 비애 쌍코피 터져가며 열과 성의를 다하는데 천정의 샹들리에 전구알 세고 있는 신부. 4. 순결의 비애 매직데이와 그날 밤을 맞춘 것도 모르고, 흔적(?)을 보며 신나해 하는 촌닭 신랑. 5. 바보의 비애 캄캄한 이불속으로 신부를 부르더니 "야광팬티" 자랑하는 인간 6. 사기의 비애 "처음이야~!!" 해놓고서 앞으로, 뒤로, 옆으로....... 수십가지 테크닉 발휘하는 신부. 7. 금전의 비애 그 첫날밤을 바퀴벌레 나오는 변두리 여관방에서 보내는 자린고비. 8. 조루의 비애 단 30초만..

성인 유머 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