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6 4

지지의 삼합과 육합(16)

풍수지리(風水地理) 지지의 삼합과 육합(16)★ 쪽집게가 과연 행복할까? 점을 잘해서 용하다고 하면 그 사람에게 쪽집게 라고 하는 별명을 붙여준다. 꼭꼭 잘도 집어 낸다는 의미가 된다. 이렇게 숨은 사정들을 잘 건드려 주면 소문은 잘 나게 되어서 돈벌이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스타가 되려면 이런 방향으로 관심을 갖어야 한다는 말도 힘주어서 하는 선배님들이 상당히 많이 계신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 보면 과연 그럴까? 싶은 생각이 든다. 우선 텔레비젼에 등장을 해서 관상을 보던 사주를 봐서 그 사람의 실체를 잘 읽어 내면 사람들은 대단하다고 놀라게 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 도사(?)를 찾아서 문전성시를 이루게 되니까 돈이 된다. 심지어는 일년 후에나 상담이 가능하다는 통보를 받기도 한다고 하니까..

풍수지리 2022.01.06

살아가면서 만나는 사람들.

◎ 살아가면서 만나는 사람들. ◎ 살아가면서 참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 목소리가 좋은 사람 얼굴이 예쁘고 잘생긴 사람 마음이 너무나 예쁜 사람 애교가 많은 사람 곰같은 사람 다 각기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이렇게 다른 느낌의 사람들이 주는 행복도 모두 다르다. 만나면 웃음이 나오게 하는 사람 만나면 애처로와 보이는 사람 만나면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의 사람 그리고... 만나면 마냥 행복한 사람 시간이 가는게 너무나 안타깝게 만드는 사람 이렇게 각양 각색의 사람들이 주는 공통점은 기다림이 있다는 것이다. 언제 누굴 어떻게 만나든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그 기다림이 절대 싫지가 않는다는 사실이다. 얼마나...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는 모르지만 언젠가는 만날 수 있음에 그 기다림이 행복..

좋은글 2022.01.06

고동색우산버섯

고동색우산버섯 청소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 구분 내용소개 0 목 : 주름버섯목(Agaricales) 0 과 : 광대버섯과(Amanitaceae) 0 속 : 광대버섯속(Amanita) 0 학명 : Amanita vaginata var. fulva Gill. 0 국명 : 고동색우산버섯 0 속명 : 없음시기 1년생 버섯으로서, 7월 중~10월 초에 채취할 수 있다.장소 (아래 자료 참조) 0 분포 : 전국적이다. 0 해발 : 상관이 없다. 0 방향 : 동서남북의 전방향이다. 0 서식처 : 기슭 및 능선에 있는 혼합림의 지상이다.군락 단생내지 군생으로 성장한다.크기 0 가로 : 10cm 내외 0 세로 : 10cm 내외 0 높이 : 15cm 내외모습 (아래 자료 참조) 0 형태 : 달걀형에서 둥근산 모양을 거쳐..

산야초의 효능 2022.01.06

★ 남자가 모두 늑대같다면 ★

★ 남자가 모두 늑대같다면 ★ 늑대는 평생 한마리의 암컷과 사랑을 한다. 늑대는 자신의 암컷을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다. 늑대는 자신의 새끼를 위해 목숨까지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다. 늑대는 사냥을 하면 암컷과 새끼에게 먼저 음식을 양보한다. 늑대는 제일 약한상대가 아닌 제일 강한상대를 선택해 사냥한다. 늑대는 독립한 후에도 종종 부모를 찾아와 인사를 한다. 늑대는 인간이 먼저 그들을 괴롭혀도 인간을 먼저 공격하지 않는다. 늑대와 남자는 엄연히 다르다. 남자를 늑대같다고 칭찬하지 말라. 남자들이 늑대만큼만 살아간다면 여자는 울일이 없을것이다. ......^^백두대간^^......

성인 유머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