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3 4

계절과 통근(3)

풍수지리(風水地理) 계절과 통근(3) 3) 통근의 변수(變數) 사주에서는 네 개의 기둥이 존재하므로 그러한 주변의 상황에 의해서 또다른 변수가 예상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작용은 合沖이다. 합을 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변화는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는 정도라고 해야 할 지경이다. 그리고 충으로 인한 변수도 역시 마찬가지로 고려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러한 주변의 상황에 의해서 달라지는 통근의 기준은 항상 초보자의 입장에서 볼적에는 골칫거리임이 분명하다. 甲 辰 이렇게 생긴 干支가 있다고 생각을 해보자. 일단 甲辰이라고 하는 것은 통근의 등 급으로 본다면 8급으로써 약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의지를 할만 하다는 설명을 드렸다. 일단 이렇게 이해를 하고 있는 것인 기본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

풍수지리 2022.01.13

말투는 내용을 담는 그릇이다

말투는 내용을 담는 그릇이다 같은 말도 듣기 싫게 하는 사람이 있다 어투가 퉁명스럽거나, 거친 용어를 사용하거나, 목소리가 유난히 공격적일 때 그런 느낌을 준다. 그러나 말투가 좋지 않으면 말하는 사람의 의도와 전혀 다른 의미로 변질된다. 당신의 좋은 말도 퉁명스러운 말투로 하면 듣는 사람은 나한테 화난 것일까라고 오해할 수 있다. 당신의 거친 말투는 당신의 의도와 다르게 "나를 겁주려는 것일까?"라는 메시지로 변하기 때문이다. 말이란 내용만 의미를 갖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방법도 의미를 갖는다 따라서 당신이 속마음과 달리 퉁명스러운 말투로 말한다면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오해를 받을 것이다. 남편인 당신이 결혼 전과 달리 결혼 후 퉁명스러운 말투를 사용한다면 아내는 당신의 애정이 식었다고 오해할 ..

좋은글 2022.01.13

긴대밤그물버섯

긴대밤그물버섯 긴대밤그물버섯 분 류 : 귀신그물버섯과(STROBILOMYCETACEAE) > 밤그믈버섯속(Boletellus) 서 식 지 : 혼효림 학 명 : Boletellus elatus 발생시기 : 여름-초가을 균모는 지름 3-9㎝로 반구형 또는 호빵형 후에 편평해지고 때로는 주변부가 위로 말리기도 하다. 표면은 건조한 편이나 습할 때는 약간 점성이 있고 처음에는 다소 면모상으로 보이나 나중에는 거의 무로로 되고 적갈색 또는 밤갈색 내지는 자갈색이 된다. 살은 담황색인데 자르면 적변한다. 관공은 곁주름살 또는 먼 주름살로 황색이다가 후에 녹황색 또는 올리브 녹색이 되고 구멍은 관공과 같은 색이고 다각형이며 중형 또는 대형이다. 관공이나 구멍은 상처받아도 변색되지 않는다. 버섯 자루는 9-23×0.6..

산야초의 효능 2022.01.13

세상은 요지경

세상은 요지경 ☆여관앞... 처음인 남자- 흠...이 여자랑 결혼해야 겠군! 바람둥이- 오늘도 한명 추가군~ 처음인 여자- 무서워~자기 나 책임져야되... 바람둥이 여자- 우씨!이왕이면 호텔로 가지~또 여관이야? ☆샤워중 처음인 남자- 이구석 저구석 깨끗히~빡빡~냄새나면 어쩌지? (샤워하고 나갈때 옷을 다시입고 나간다.) 바람둥이- 자기야 나랑 같이할래? 히히 처음인 여자- 샤워하는데 한시간이나 걸린다.. (그리고 다시 옷을 입고 나온다.다시 벗을꺼면서 왜입는지..쿠쿠) 바람둥이 여자- 샤워중에 문까지 반끔 열어놓는다. ''쏴~~'' ☆스킨쉽 처음인 남자- 오직 키스뿐이다.가끔 손으로 할때도 매우 우악스럽다!(왜?지가 먼저 흥분을해?) 바람둥이- 손 이외에도 갖은 도구를 이용해서 그녀를 흥분 시킨다. 처..

성인 유머 2022.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