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7 5

지지의 삼합과 육합(17)

풍수지리(風水地理) 지지의 삼합과 육합(17)★ 명리학자의 유익함 무엇보다도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쪽집게도사는 손님이 찾아오면 어떻게 찾아왔는지를 우선 찍어야 한다. 한두번 물어서 맞지 않으면 이미 고객은 실망의 눈빛을 가지고 괄시하는 표정을 역역하게 띠고 앉아있다. 예를 들어본다면, 대전의 모처에 유명한 쪽집게도사가 있다고 한다. 그 분이 6~7년 전에 한참 날릴적에는 누구던지 찾아가면 무슨 일로 왔는데, 어떻게 하면 된다는 이야기를 그대로 속시원하게 이야기 해줘서 너무나 명확했다고 한다. 그래서 소문은 꼬리를 물고서 펴져나가서 삽시간에 큰돈을 벌어서 큰 집을 마련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쬐끄만 오막살이에서 시작을 했다고 하니까 분명히 돈을 많이 벌었다는 이야기가 된다. 며칠전에 그 쪽집게도사를..

풍수지리 2022.01.07

모든것은 하나부터 시작합니다

모든것은 하나부터 시작합니다 한 곡의 노래가 순간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한 자루의 촛불이 어둠을 몰아낼 수 있고, 한 번의 웃음이 우울함을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희망이 당신의 정신을 새롭게 하고, 한 번의 손길이 당신의 마음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한 개의 별이 바다에서 배를 인도 할 수 있고, 한 번의 악수가 영혼에 기운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송이 꽂이 꿈을 일깨울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가슴이 무엇이 진실인가를 알 수 있고, 한 사람의 삶이 세상의 차이를 가져다 줍니다. 한 걸음이 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기도의 시작입니다. - 좋은생각 중에서 - ......^^백두대간^^........

좋은글 2022.01.07

자바달걀버섯(노란띠달걀버섯)

자바달걀버섯 자바달걀버섯 생물학적분류 문 : 담자균문 아문 : 주름균아문 강 : 주름균강 목 : 주름버섯목 과 : 광대버섯과 속 : 광대버섯속 학명 : Amanita javanica Corner & Bas A. hemibapha subsp. javanica Corner & Bas 분포 : 한국(백두산), 중국, 일본, 러시아, 스리랑카, 북아메리카 형태 : 균모의 지름은 5.5~18cm로 둥근산모양에서 편평하게 되며 황색 또는 오렌지황색이나 중앙은 황토색이다. 가장자리는 방사상의 줄무늬홈선이 있다. 살은 연한 황색이고 중앙은 두껍다. 주름살은 자루에 대하여 끝붙은주름살로 황색이며 밀생하고 포크형이다. 자루의 길이는 10~17cm, 굵기는 0.6~2cm로 표면은 오렌지색, 황색, 황갈색 등이다. 보통 황적..

산야초의 효능 2022.01.07

컴에관한 에피소드..(실화)

컴에관한 에피소드..(실화) 에피소드 1: 따르릉~~~~! 안내원: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손님 A: 아, 저기... 제가 컴퓨터를 잘 모르는되요, 제가 실수로 그만 사장님의 새 컴퓨터 키보드에다가 커피를 흘렸는데, 어떻해야하죠? T_T; 안내원 : 컴퓨터 키보드는 아주 저렴하니 그냥 수돗물에 행구신 후에 말려서 다시 쓰셔도 무방해요. 손님 A : 아, 네... 감사합니다~~~! (5분 후...) 따르릉~~~~! 안내원 :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손님 B : 아까 내 컴맹 비서한테 300만원짜리 노트북을 수돗물에 씻겨도 된다고 설득시킨 우라질 놈 좀 바꿔주슈...! ------------------------------------------------------------- 에피소드..

성인 유머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