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3 5

여인은 꽃잎 같지만 엄마는 무쇠 같더라

여인은 꽃잎 같지만 엄마는 무쇠 같더라 여인은 꽃잎 같아서 항상 관심에 물을 주고 별빛 같은 눈빛으로 자기만 바라보기를 고집하며 가끔은 퀴피트 화살을 맞아 쓰러지길 원하며 가르치는 선비보다 유머가풍부한 코미디언을 더 좋아한다 여인으로 살아갈 때는 꽃잎이 피는 것에도 화들짝 놀라며감동을 하며 풀잎에애처롭게 매달린 이슬을 보아도 안쓰러워 눈물을 흘리지만 엄마로 살아갈 때는 꽃을 꺾으면서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며 소슬바람에도 흔들리며 감동하던 여인이 태풍에도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엄마가 되더라 여인으로 살아갈 때는 명품이 아니면 옷이 아니라고 쳐다보지도 않고 외식을 할 때 갈빗집이 아니면 외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투정을 부리던여인이 엄마로 살아갈 때는 장날표 싸구려도 유명 메이커 명품으로 ..

좋은글 2023.02.23

아.... 그렇구나

아.... 그렇구나 ■ 문제 : 오랜 봉사활동을 거쳐 빛을 본 사람은 누군가? ■ 정답 : 심봉사 ■ 문제 : 왜 콧구멍도 둘일까? ■ 정답 : 하나면 후비다가 숨막혀 죽을까봐 ■ 문제 : 바닷물이 짠 이유 ■ 정답 : 물고기가 땀을 내면서 뛰어놀아서 ■ 문제 : 닭이 길가다 넘어진것을 두글자로 줄이면 ? ■ 정답 : 닭꽝 ■ 문제 : 형과 동생이 싸우는데 가족들은 모두 동생편만 든 다 이것을 간단하게 말하면 ■ 정답 : 형편없는세상~ ■ 문제 : "쥐가 네 마리 모였다"를 두자로 압축하면 ? ■ 정답 : 쥐포 ■ 문제 : 억세게 재수없으면서도 그런대로 운이 좋은 사나이 는? ■ 정답 : 앰블런스에 치인 사나이. ■ 서울시민 모두가 동시에 고함지르면 무슨말이 될까? -천만의 말씀 ■ 개가 사람을 가르친다..

성인 유머 2023.02.23

소나무 겨우살이의 효능

소나무 겨우살이의 효능 소나무겨우살이라고도 한다. 안개가 잘 끼는 고산지역의 나무줄기와 가지에 붙어 실처럼 주렁주렁 달린다. 노란빛을 띤 녹색이 돌고 길이 10∼20cm 정도이고 윗부분이 굵으며 지름 1∼1.5mm이다. 가는 관을 가는 철사로 꿰뚫은 것같이 보이며 가지가 갈라진다. 우슨산(usnic acid)이 들어 있으며, 한방에서 이뇨제·해열제(폐결핵)·강심제·진해제·거담제로 사용한다. 온대지방의 높은 산에서 한대에 걸쳐 분포한다. * 항암작용, 항균작용, 해열, 해독, 진해, 거담, 타박상, 화상 , 무좀, 습진, 피부 병, 자궁염증, 학질, 두통, 고혈압성두통, 대하, 임파선종, 유선염, 변혈. 이상 출혈, 옹종, 이뇨, 뱀에물린데 부인병, 폐결핵, 만성기관지염에 효험있는 송라. ** 소나무 겨우..

산야초의 효능 2023.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