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6 4

화장하면 부모를 잃는다

풍수지리(風水地理) 화장하면 부모를 잃는다 공원묘지와 명당 수도권에 위치한 공원 묘지는 대개가 정남향의 야산을 택하여 5만∼10만평에 이르는 넓은 묘지로 조성되어 있다. 문제는 허가 난 면적에 더 많은 묘를 써야 이익이 커짐으로 산줄기는 파헤쳐지고, 계곡은 흙으로 메워지고, 또 산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축대까지 쌓은 곳이 많다. 96년 7월 말과 98년 8월초, 경기북부 지역에 쏟아진 폭우로 도내 곳곳에 설치된 공원묘역이 산사태로 무너져내렸다. 이것은 산의 능선에 묘를 쓰지않고 산사태가 일어나기 쉬운 산비탈에 흙을 메꾸거나 축대를 쌓은 다음 무덤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위 묘가 급류에 휩쓸리면 아래쪽의 묘들도 차례로 황토를 드러내며 훼손되기 마련이다. 장풍득수가 잘 된 명당에서는 추호도 일어나지 않을 끔찍한..

풍수지리 2023.02.26

내 인생 최고의 날로 살자

내 인생 최고의 날로 살자 매일을 마치 그것이 최초의 날인 동시에 네 최후의 날인 것 같이 살아라. 이 말은 참으로 힘찬 말입니다. 이렇게 말하기는 쉽지만 이렇게 살기는 참으로 어렵습니다. 매일 매일을 내 생의 최초의 날인 동시에 최후의 날처럼 산다는 것은 자기의 인생을 최고도의 성실과 정열과 감격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한없이 진지한 인생의 자세입니다. 오늘이 나의 인생의 최초의 날이라고 생각해 봅시다. 우리는 희망과 많은 기대와 진지한 계획과 더할 수 없는 충실감 속에서 하루의 생활을 시작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새롭고 모든 것이 중요한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실수하지 않으려고 조심할 것이요. 잘해 보려고 애쓸 것입니다. 항상 오늘이 내 인생 최후의 날이라고 생각합시다. 우리는 빈..

좋은글 2023.02.26

각종 남자들 사귀는 방법

각종 남자들 사귀는 방법 연예인이랑 사귀는 법 어머 오빠 너무 멋있어요 하면서 들러붙어 있는 빠XX들을 다 밀쳐 버리고 과감하게 다가가서 뺨을 때린다.. 그러면 그 연예인이 이렇게 말한다.. "날 때린 건 니가 처음이야...." 그러면 그 연예인은 당신의 노예~~~~~~~~~~~~~ 재벌 아들이랑 사귀는 법 과감하게 재벌집의 하녀로 들어간다.. 3일 동안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재벌 아들이 접근해서 이렇 게 말한다. "나를 무시한건 니가 처음이야...." 그러면 재벌 아들은 이제 당신의 노예~~~~~~~~~~ 가수랑 사귀는 법 가수 싸인회에 간다. 빠XX들이 싸인을 받고 악수도 하고 오빠 너무 멋있어요 할 동안 가만히 있는다 당신 차례가 된다 줄 서 있었던 게 좀 아깝지만 그 가수를 한번 째려 보고 싸인 ..

성인 유머 2023.02.26

명이나물(산마늘)의 효능

명이나물(산마늘)의 효능 명이나물(산마늘)의 비늘줄기는 피침형으로 외피가 그물 같은 섬유로 덮여 있으며 갈색이 돈다. 약으로 쓸 때는 탕으로 하거나 환제, 산제로 하여 사용한다. 주로 소화기 질환 등을 다스린다. 명이나물(산마늘)은 자양강장에 좋고 맛이 좋은 산채로 최근 식중독균에 대한 항균효과와 인체 내 비타민 B흡수를 촉진하고 항혈전작용물질의 발견으로 기능성식품, 의약원료로서 주목되고 있다. 약효는 비늘줄기(알뿌리)에 있고 8~9월에 채취하여 섬유망 제거 후 햇볕에 건조하여 쓴다. 성미는 따뜻하며 맵다. 독성은 없다. 온중(溫中), 건위(健胃), 해독의 효능이 있다. 소화불량, 심복통(心腹痛), 옹종(癰腫), 독충교상(毒蟲咬傷), 장기악독을 치료한다. 그 종자는 설정(泄精)을 치료한다. 명이나물(산마..

산야초의 효능 202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