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5 4

형파해(1)

풍수지리(風水地理) 형파해(1) 삼형살(三刑殺)삼형살이 들면 감옥을 가게 되고, 또 이것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되면 교도관이나, 생살권을 갖게 되는 직업에 종사한다고 하는 말이 삼형과 연관해서 설명 되어지고 있다. 그런데 실제로 몇 종류의 형살이 모두 작용을 한다고 생각하기는 어렵다고 본다. 그 중에서 단지 寅巳申이 나란히 같은 사주에 모여있을 경우에만 약간의 작용이 있는 것으로 추리하고 있다. 1) 형(刑)의 작용 刑이라고 하는 것은 일명 삼형(三刑)이라고 하기도 하고, 형살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어쨌던 이것은 좋은 작용 보다는 좋지않은 작용을 한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크게 마음을 기울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어서 낭월이는 실제로 사주를 감정할적에 별로 참고를 하지 않는다. 간단하게 요약해서 설명을 드..

풍수지리 2021.12.05

하나보다는 더불어 가는 마음

하나보다는 더불어 가는 마음 우리가 산다는 것은 모두 함께 더불어 산다는 마음과 더불어 가는 마음이면 좋겠습니다. 누구를 탓하기전에 나 자신을 돌아보고 진정 타인의 잘못이 있다 하더라도 상처주는 말로 다치게 하기보다는... 다정한 조언의 말로 다독이면서 힘을 복 돋아주는 그런 마음이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의 글을 통해 많은 지식을 쌓고 그 지식을 쌓은 만큼! 베푸는 방법도 아시리라 봅니다. 상대를 헐뜯고 경멸하기 보다는! 그의 자리에 빛을 주고 기도해주는 마음이 더 소중하며... 의심하기 보다는! 믿어주고 상대의 상황을 이해해주는 그런 마음들이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산다는 것은! 변화! 그 자체인지도 모릅니다. 하늘도 변화가 있고 계절도 변화가 있듯이 우리 삶도 희망의 변화가 있기에 변화의 아름다움을 품어..

좋은글 2021.12.05

꽃송이버섯 효능 및 작용

꽃송이버섯 효능 및 작용 프릴 가득 한다발의 버섯을 보신 적 있나요? 이름도 참 이쁜 꽃송이버섯 입니다. 살아있는 나무 특히 소나무 등의 뿌리 근처 줄기나 그루터기에서 발견되는 식용버섯으로 여름부터 가을에 걸쳐 우리나라와 일본, 중국, 유럽, 미국, 호주 등 전세계에 걸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 꽃송이버섯 효능 및 작용 관련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산지대 살아있는 침엽수 아래에서 발견되는데 자연산인 경우는 1kg에 100만원을 훌쩍 넘을 정도로 귀한 버섯이라고 하는 이 꽃송이버섯 효능 몇가지를 확인해 보려 합니다. 첫번째 꽃송이버섯 효능 - 면역력 향상 베타글루칸의 작용으로 면역력의 상승,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암이나 백혈병 등의 면역계 질환에 효과적입니다. 두번째 꽃송이버섯 ..

산야초의 효능 2021.12.05

임신은 임신이네

임신은 임신이네 한 아가씨가 여관 앞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더니 노약자석으로 다가갔다. 노약자석에 앉아 있는 아저씨에게 말했다. “제가 홀몸이 아니라서 그러니 자리를 좀 양보해 주세요.“ “아, 그러세요~~.“ 아저씨는 얼른 자리를 양보했다. 자리에 앉은 아가씨를 가만히 살펴보니 아무래도 아이를 가진 여자 같지 않았다. 아저씨가 아가씨에게 물었다. “실례하지만 언제 임신하셨나요?“ 아가씨는 아저씨를 째려 보면서 말했다. * * * * * * * * * * * * 방금 여관 앞에서 타는 것을 보셨잖아요. 한 30분쯤 됐어요! ......^^백두대간^^......

성인 유머 202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