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5 4

'무릎 탁' 증시 예측법

풍수지리(風水地理) '무릎 탁' 증시 예측법 11·12월 상승장…" 오리무중 증시, ○○○에 길을 묻다 [조인스] 풍수·흑점·공포, 증시 점치는 ‘기발한’ 방법 한 남자가 미국 캘리포니아 해안을 기도하며 걸었다. 그는 “하느님, 소원 하나 들어주세요”라고 외쳤다. 하와이까지 가는 다리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 언제든지 차로 갈 수 있도록. 하느님은 “바다 밑까지 교각이 닿아야 하니 얼마나 많은 콘크리트와 철근이 들겠느냐”며 “할 수는 있지만 꼭 필요한 것 같지 않으니 다른 소원을 말해 보라”고 되물었다. 그는 한참 생각하다 입을 열었다. “하느님, 전 주식 투자를 잘하고 싶습니다. 도대체 바닥이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하느님은 숨도 안 쉬고 대답했다. “하와이까지 가는 다리를 4차로로 해주랴, 8차로로 해..

풍수지리 2023.04.05

마음의 진짜 富者!

마음의 진짜 富者! 옛날 조선 숙종임금은 밤중에 미복 차림으로 백성의 사는 형편을 살피려 미행을 자주 다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에 허름한 작은 오두막집 앞을 지나는데 집안에서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것이었습니다. 양반들이 사는 기와집 동네를 지나면서도 듣지 못했던 웃음 소리에 숙종은 어리둥절하여 그 까닭을 알아보기 위해 오두막집에 들어가 주인에게 물 한 사발을 청했습니다. 그 사이 숙종은 문틈으로 방안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방안에는 수염이 허연 할아버지가 새끼를 꼬고 있었고 올망졸망한 어린아이들은 짚을 고르고 있었으며 할머니는 빨래를 밟고 있었고, 부인은 옷을 깁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족들의 얼굴들이 모두가 어찌나 밝고 맑은지 도무지 근심 걱정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숙종은 주인..

좋은글 2023.04.05

유머도 힘이다

유머도 힘이다 어머,총리님. '남대문'이 열렸어요. 어떻게 해결하실거죠" 그러자 처칠은 이렇게 조크를 통해서 위기를 모면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고 합니다. "굳이 해결하지 않아도 별 문제가 없을 겁니다. 이미 '죽은 새'는 새장 문이 열렸다고 밖으로 나올 수가 없으니까요" '영국인이 뽑은 가장 위대한 영국인'으로 처칠을 손꼽는 것도 그의 여유로운 마음에서 묻어나는 탁월한 유머감각도 일조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가 하원의원에 처음 출마했을 때 상대 후보가 그를 맹렬하게 공격했습니다. '늦잠자는 게으른 사람'이라고... 그러자 처칠은 전혀 동요하지 않고 대수롭지 않은 일처럼 이렇게 응수함으로 그 선거에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당선된 일화는 매우 유명합니다. "아마도 나처..

성인 유머 2023.04.05

귀룽나무(구룡목) 효능

귀룽나무(구룡목) 효능 간 질환과 신경통에 효험 잔가지나 껍질, 잔뿌리, 까맣게 익은 열매를 사용한다. * 간염, 지방간, 간경화증 같은 간질환과 * 근육통, 허리아픈데, 중풍, 신경통, 관절염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가을에 까맣게 익은 열매를 따서 35도의 증류주에 3개월 이상 담가 두었다가 마시면 정력이 좋아지고 요통이나 대퇴부근육이 마비되고 당기는데 큰 효험이 있다. 구룡목(九龍木)은 장미과에 딸린 큰키나무다. 깊은 산속이나 물기 있는 개울가에 드물게 자란다. 키는 15m쯤 자라고 줄기는 검은 빛이 나며 잎은 벚나무잎을 닮았다. 우리말로는 귀룽나무 또는 구름나무라 고 부르며 구룡목이라는 이름은 약초꾼들이 부르는 이름이다. 귀룽나무, 암귀룽나무, 흰귀룽나무, 흰털귀룽나무, 서울귀룽나무 등의 여러 종류..

산야초의 효능 202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