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3 4

신세대로 이식되고 있는 四柱八字

풍수지리(風水地理) 신세대로 이식되고 있는 四柱八字 학문적 연구는 적은 반면 사주가 인터넷과 결합되는 속도는 한국이 중국·일본보다 훨씬 앞서가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주지하다시피 한국은 세계에서 인터넷 사용률이 아주 높은 국가에 해당한다. 인터넷 사용률의 증가와 함께 등장한 문화현상 중 하나가 ‘사주’(四柱) 사이트의 범람이다. 한국의 인터넷 유료 사이트 가운데 현재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는 사이트가 2개인데, 하나는 포르노 사이트이고, 다른 하나는 사주 사이트인 것이다. 포르노 사이트가 유료로 운영되면서 호황을 누리는 것은 세계 공통적인 현상이지만, 사주팔자를 상담해 주는 사주 사이트가 유료로 활발하게 운영되는 나라는 한국뿐이다. 필자가 2001년 12월2일 인터넷에서 ‘사주’라는 단어를 검색해 보니 ..

풍수지리 2023.04.23

내가 바로 당신의 인연입니다

내가 바로 당신의 인연입니다 당신을 보면 행복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을 매일 매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눈짓, 몸짓 하나에 가슴이 떨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말 한마디에 울고 또 웃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손이 스치는 것만으로도 가슴 떨려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을 많이 걱정하고 힘들어하면 대신 힘들고 싶고 아프면 대신 아파 주었으면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웃음에 가슴 저리도록 떨려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것에 의미를 두는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을 굉장히 많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을 가장 많이 이해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에게 자신만이 가장 잘 해 줄거라고 믿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바로 나입니..

카테고리 없음 2023.04.23

결혼이 뭐냐면?

결혼이 뭐냐면? 네 살 된 딸이 결혼이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자 아버지는 시각적인 것을 보여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결혼사진들을 꺼내 보이기로 했다. 앨범을 한 장씩 뒤져가면서 그는 신부가 교회에 도착하는 장면, 입장하는 장면, 식을 올리는 장면, 퇴장하는 장면, 손님 들을 접대하는 장면 등을 설명했다. "이제 알겠니?"하고 아버지는 물었다. 그러자... . . . . . . . . . . . . . . . . . "알 것 같아. 엄마는 저렇게 해서 우리집에 일하러 온 거 란 말이지?" ......^^백두대간^^......

성인 유머 2023.04.23

조뱅이의 효능

조뱅이의 효능 조뱅이( Cephalonoplos segetum ) 요약 :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의 두해살이풀. 학명 : Cephalonoplos segetum 분류 : 국화과의 두해살이풀 분포지역 : 한국·중국·일본 서식장소 : 밭 가장자리와 빈터 크기 : 높이 25∼50cm 본문 밭 가장자리와 빈터에서 자라는데 뿌리줄기가 옆으로 뻗으면서 군데 군데에서 순이 나와 높이는 25∼50cm로 자라며 줄기는 어긋나고 타원상 바소꼴이며 끝이 둔하고 가장자리에 잔 톱니와 더불어 가시 같은 털이 있다. 꽃은 5∼8월에 자주색으로 피고 줄기나 가지 끝에 달리며 지름 3cm이고 총포는 종처럼 생기고 포조각이 8줄로 배열하며 바깥 것이 가장 작고 암꽃과 수꽃이 있으며 열매는 9∼10월에 결실하고 수과이다. 관모는 결..

산야초의 효능 2023.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