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7 4

최진실과 옥소리 그리고 사주팔자

풍수지리(風水地理) 최진실과 옥소리 그리고 사주팔자 자살한 최진실, 간통죄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옥소리는 생년월일이 같다. 1968년 12월24일에 태어났다. 키와 몸무게도 공히 163㎝ 45㎏이다. 88년 고교를 졸업한 이들의 어머니 성명에는 모두 ‘숙’자가 들어있다. 무명시절 카탈로그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서로 유사한 구석을 맞춰보고 금세 친구가 된 것은 당연했다. 김치볶음밥을 좋아한다는 사실 앞에 무릎을 칠 수밖에 없었다. 연예계 데뷔과정 또한 똑닮았다. 옥소리는 태평양화학 CF-영화 ‘구로아리랑’-MBC TV ‘베스트셀러극장-꽃자리’를 거치며 차츰 얼굴을 알렸다. 최진실은 삼성전자 CF-영화 ‘남부군’-MBC TV ‘조선왕조 500년-한중록’으로 스타덤에 다가갔다. 심지어 한때 친하게 지낸 남자스..

풍수지리 2023.04.17

가까이 해야 할 사람과 멀리 해야 할 사람

가까이 해야 할 사람과 멀리 해야 할 사람 가장 무서운 사람은 나의 단점을 알고 있는 사람이고, 가장 경계해야 할 사람은 두 마음을 품고 있는 사람이며, 가장 간사한 사람은 타인을 필요할 때만 이용해 먹는 사람이다. 가장 나쁜 친구는 잘못한 일에도 꾸짖지 않는 사람이고,가장 해로운 사람은 무조건 칭찬만 해주는 사람이며,가장 어리석은 사람은 잘못을 되풀이 하는 사람입니다. 가장 거만한 사람은 스스로 잘났다고 설쳐 대는 사람이고, 가장 가치 없는 사람은 인간성이 없는 사람이며, 가장 큰 도둑은 무사 안일하여 시간을 도둑질하는 사람입니다. 가장 나약한 사람은 약자 위에 군림하고 있는 사람이고, 가장 불쌍한 사람은 만족을 모르고 욕심만 부리는 사람이며, 가장 불행한 사람은 불행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입니다..

좋은글 2023.04.17

정육점 아들은?

정육점 아들은? 정육점에 아들이 들어 오더니 아버지 보고 하는 소리가 " 아빠 구식 기계 이젠 버리고 신식으로 바꿔요," " 야 임마... 이 기계가 얼마나 좋은데 .. 이 기계에다 돼지를 넣으면 이 구멍으로 쏘세지가 여러개 나와 ." " 아빠 반대로 쏘세지를 넣으면 돼지가 여러마리 나오는 그런 기계를 만들면 수입이 더 낫지 않아요." " 아이구 누가 모르냐, 근데 이눔아 애비는 그런 기계가 없어. 근데 니네 엄마는 그런 기계를 가지고 있단다. 니네 엄마 기계에다 쏘세지를 넣으면 돼지가 나오는데 거기서 나온 돼지가 바로 너야 임마." ......^^백두대간^^......

성인 유머 2023.04.17

수정란풀의 효능

수정란풀의 효능 수정란풀은 허약체질, 진경, 진정, 익정, 이뇨, 몸보신, 기침, 해수에 효험이 있다 보통 식물이라면 당연히 초록색이여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만 수정란풀은 하얀 백색에 백수정과 같은 맑은 색을 띠고 있는것이 보기에도 깨끗함을 느끼게 해주는 부생 초본 식물이다. 수정란풀의 다른이름은 몽란화(夢蘭花), 수란초(水蘭草), 수정란(水晶蘭)등으로 부른다. 우리나라, 일본, 중국과 러시아 등지에서도 자란다. 수정란(Monotropa uniflora L.)은 노루발과의 기생하는 여러해살이 풀이다. 높이가 약 18센티미터이고 식물 전체가 백색을 띠며 뿌리는 매우 가늘고 엉켜서 덩어리 모양이며 표면이 균근으로 덮여서 갈색을 띤다. 줄기는 곧게 서고 가지를 치지 않는다. 수정란풀속은 전세계에 3~4종이 있으..

산야초의 효능 202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