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1 4

부적은 캄캄한 밤길 후레쉬와 같은 것(1)

풍수지리(風水地理) 부적은 캄캄한 밤길 후레쉬와 같은 것(1) 부적을 사용하는 이유는 예를 들어서 우리 현대인이 문명의 이기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 가지 기능 중에 후레쉬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간절히 기구하는 가운데 공명 현상이란 것이 있어 이심전심으로 뜻이 통하고 기가 통하여 소원을 성취를 위해 기도하는 것과 같은 것이 부적이기 때문이다. 부적에 대한 영험적인 신비력과 효과를 과학적인, 논리적 차원에서의 규명은 쉽지 않으므로 부적을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부정적인 것으로 평가되겠지만 신과 인간과의 운명성, 운명학을 부정하지 않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부적이 큰 믿음과 구원의 안식을 제공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믿는 마음의 공명현상과 깜깜한 밤중에 후레쉬와 같은 정신적인 지주의 역할..

풍수지리 2023.04.21

변화를 주는 사랑

변화를 주는 사랑 하루 한마디 편지를 띄워요 글을 남겨요 짧지만 풍요로운 마음을 담아요 어른이 된 지금 추억을 떠올려봐요 몰라서 부족했던 옛사랑을 기억해내요 이루지 못한 첫사랑은 더 애잔해요 사랑의 꽃을 피우고 싶거든 이미 사랑의 꽃봉오리가 열렸거든 사랑이 만개하기 위한 영양소가 필요해요 변함없는 사랑을 원하거든 서로 서로 사랑스런 변화를 주어야 해요 있는 그대로의 영원한 사랑은 희망일 뿐이에요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하는데 오래오래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건 자만이나 오만이나 게으름이라 하겠지요 사랑은 꿈을 먹으며 자란다네요 새로운 표현이 사랑을 싹 틔우고 새로운 마음이 사랑을 키워내요 서로 맞추어가는 것 서로 싫어하는 것부터 주의하고 서로 좋아하기 위한 노력을 하세요 세상에 그저 얻어지는 것은 없잖아..

좋은글 2023.04.21

"남편의 탄식....!!!!"

"남편의 탄식....!!!!" 난 배가 곱파서.... 아내보고"짜장면 쫌시켜"라고했다.. 근디...아내는 부채를 들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나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다. "짜장면이 없어서 못식혀요" 바로 부채를 찢어버렸다... 아내랑 쇼핑을 했다... 아내가 DDR를 해보고 싶다고했다... 할줄 알어? 하고 물어보니깐....모른다고했다... 난 발로 밟으면 된다고 했다. 그런디.....아내는 발로 밟고 가만히 있었다. 난 발을 뛰라고했다.....그러니 이번엔 뛰고 가만히 있었다.... 사람들이 웃는다....쪽팔려서 그만 내려오라고 했다.... 아내는 웃으며 나에게 애기한다...."넘~재밋어여" 죽고싶다......ㅜ.ㅜ.... 아내가 맛있는 과자를 먹고 있었다.... 난 먹고 싶어서 쫌~만 달라고있다..... ..

성인 유머 2023.04.21

애기똥풀의효능

애기똥풀의효능 애기똥풀(Chelidonium majus) 속씨식물 쌍떡잎식물강 미나리아재비목 양귀비과 애기똥풀속 학명 : Chelidonium majus var. asiaticum 분포 : 아시아, 유럽 서식 : 길가, 풀밭 크기 : 약 30cm~80cm 꽃말 : 몰래 주는 사랑 애기똥풀은 일찍이 독일에서 제약자원으로 썼던 식물이다. 생약명을 백굴채(白屈菜, chelidonium herba)라 하였다. 이 생약은 월년초이고 온대지역에 광범하게 분포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전지역에 분포하고 있다. 생약명은 백굴채(白屈菜)라고 한다. 꽃을 포함한 모든 줄기와 잎을 약으로 쓴다. 꽃피고 있을때 채취하여 그늘에서 말려 잘게 썬다. 어린 순을 나물로 먹기도 하지만 독이 있어서 과용하지 말아야 한다. 이 식물의 ..

산야초의 효능 2023.04.21